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투잡

직장인 투잡 - 해외배송 구매대행 상세페이지

by 랜선노마드 2020. 6. 7.

디알못 직장인의 해외배송 공지 페이지 만들기



해외 구매대행을 진행할 때는 국내 배송과 다른 점이 많기 때문에, 사전에 고객분들에게 고지를 해줘야 되는 내용이 많은 데요. 


투박하게 꾸미는 것 보다 저 처럼 꾸며보시는 건 어떤가요?


어느 업체든 해외배송 관련해서 들어가는 내용은 거의 비슷합니다.  사람이 굉장히 시각적인 동물이다 보니, 투박한 디자인으로 만든 공지사항 보다는 디자인이 어느 정도 들어간 내용에 더 신뢰가 가지 않을까요?


오히려 물건 구매해주시는 분께 보이고 싶지 않은 내용이라 일부러 투박하게 작성하실 게 아니라면, 저는 그나마 좀 세련되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구매대행 관련 상품의 경우 몇 가지 내용이 필요한데요. 

주로 개인통관 고유부호에 대한 내용과 해외 배송단계에 대한 설명, 교환 및 반품에 대한 설명, A/S에 대한 설명 정도가 필요합니다.


현재 디자인 1도 모르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해외배송 관련 페이지입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에 대해서는 아래 처럼 만들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데,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디자인도 못하는 제가 그나마 이 정도로 작업할 수 있었던 것은 미리 캔버스 덕분입니다.


갑자기 광고처럼 보이는데요. 제가 아직 허접레벨이라 광고를 할 수준이 안됩니다.ㅠㅠ


canva 도 괜찮지만, 미리캔버스는 한국적인 감성의 템플릿이 많고 저작권 관련해서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서 저처럼 디자인 알지 못하는 직장인에게는 정말 너무 고마운 플랫폼입니다. 


구글에서 "미리캔버스"라고 검색해보세요. 주소는 https://www.miricanvas.com/ 입니다. ㅎ


그냥 템플릿 받고 내용이랑 이미지만 원하는 것을 편집만 해주면 됩니다.



댓글